신념은 우리의 잠재의식을 조종한다.

나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 책에서 얻는 돈버는 지혜

경제자본/금융 문맹 탈출하기

[칼럼] 돈 잔치에 참여하려면 어떤 전략을 써야 할까?

디지털농부 2023. 4. 6. 21:35
반응형

 

 

 

많은 이들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사실, 저는 제 자신이 몇 년 안에 이렇게 크게 변화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평범한 회사원이건 놀고 먹는 사람이건, 단 2~5년 사이에 백만장자로 거듭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지금 현재 백만장자라는 말은 절대로 아닙니다.

 

 

저는 보룽자입니다.

 

 

'부자의 길로 나아가는 중인 자' 라는 뜻으로 스스로 지어냈습니다.

 

 

쉽게 말해서 부자가 되기로 마음 먹었단 소리입니다.

 

 

지금으로부터 딱 2년전... 2021년 3월 25일 썼던 글 하나 소개 하겠습니다.

 

 

https://adamsmith84.tistory.com/entry/%EB%8F%88%EB%B2%84%EB%8A%94%EB%B0%A9%EB%B2%95-%EB%94%B0%EB%A1%9C-%EC%9E%88%EC%9D%84%EA%B9%8C

 

돈버는방법 따로 있을까? 001

#001 돈버는방법 따로 있을까? 돈버는방법 물론 부자되는 법 그리고 돈버는 방법은 수없이 많겠지만 필자가 말하는 돈버는 방법은 부자들처럼 돈버는 방법을 말합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

adamsmith84.tistory.com

 

 

조금 전 2~5년 사이에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고 말 했기에 이제 앞으로 3년이란 시간 안에 백만장자가 된다면 이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실험 아닙니까?

 

 

그랬거나 말았거나 저는 2년전 이상한 깨달음을 얻었기 때문에 지금 이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지금 내가 보내고 있는 이 모든 시간들이 돈'이라는 깨달음 말입니다.

 

 

 

그 진리와도 같은 깨달음을 뇌 전체로 느끼는 사람만이 그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저는 한때 똥만 생산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것도 10년 넘도록 말입니다. 

 

 

 

 

 

 

지금 저는 성공의 절정을 향한 열망이 가득합니다. 

 

 

 

불과 2년전부터 성공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만약에 성공을 한다면... 몇 년만에 이뤄진 황홀한 삶이 때로는 저의 인생이 아닌 것처럼 이색적으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얻은 경험과 전략을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당신에게 조금이나마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평범해 보이는 경험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경험들을 놀랍게도 반짝이는 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 비결은 바로 우리 눈앞에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면 말입니다.

반응형